티스토리 뷰

정보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최신정보

노마드머니 2017. 5. 24. 17: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 하려고 합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네이게이션이 지니 회사입니다 사실 저는 집에 차가 2대 있는데요 1대는 파인드라이브고 1대는 지니겁니다 그중에서 솔직히 저는 파인드라이브를 좋아 하지만 제 와이프는 지니가 편하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차이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을 사용분들중에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데 이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거라 생각 되어 제가 자료를 준비 하였습니다 제가 준비한 자료를 보시게 되면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를 위해서 위 사이트로 들어 가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미 자료를 준비 하였기에 제 자료만 보셔도 충분 하실거라 생각 합니다 

사이트에 들어 가시게 되면 상단메뉴에 위처럼 나오게 됩니다 저 부분을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업데이트를 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은 필수 입니다 회원가입이 아직 안되어 있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등록 해야 하는데요 한번 등록하면 매우 편리하니 이점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이 등록 되어 있다면 업데이트 제품을 선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전에 sd카드를 pc에 연결 시켜 놓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연결했던 sd카드에 저장해야 할 위치를 선택 하시고 다음을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 굳이 백업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백업을 진행 하시고 하시면 되고 저처럼 포맷 및 백업데이터를 하셔도 됩니다

업데이트를 선택 하시는 화면입니다 이왕이면 최신 버전으로 패키지 상품으로 업데이트를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용량이 더 필요하게 되면 추가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방식을 눌러주시고 설치를 실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오류가 나는 경우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주시면 해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다면 sd카드를 빼서 다시 네비게이션에 꽂으면 부팅이 되고 바로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가 완성이 될 것입니다 순서대로 진행 하시게 되면 크게 무리 없이 진행이 되실거라 생각 합니다


오늘 이렇게 해서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